For me
[Unreal Engine] 12 ) Endless Runner - 마지막 본문
Blueprint를 이용해 EndlessRunner 구현
Unreal 엔진의 여러 기능 (캐릭터 움직임, Animation, Spawn Actor, Emitter, Sound, Raycast, UI, 등등)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었음
과거, Unity 엔진도 감이 안와서 EndlessRunner를 구현해봤는데,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, 흐름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었음.
비록 blueprint로 구현했지만, 다음에는 C++로 구현해보는 기회를 가질 예정
'Unreal Engine > EndlessRunn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Engine] 11 ) Endless Runner - UI 추가 (0) | 2023.02.06 |
---|---|
[Unreal Engine] 10 ) Endless Runner - Particle System 아이템 (0) | 2023.02.06 |
[Unreal Engine] 9 ) Endless Runner - RayCast, 낙사 (0) | 2023.02.05 |
[Unreal Engine] 8 ) Endless Runner - 캐릭터 변환 (0) | 2023.02.05 |
[Unreal Engine] 7 ) Endless Runner 5.1 변환 (0) | 2023.0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