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r me
[Unreal Engine] 2 ) Endless Runner 길 만들기 본문
Endless Runner: Spawning the Course | 02 | v4.7 Tutorial Series | Unreal Engine
BP_FloorTile
AttachPoint는 다음 타일이 생성되는 곳으로, 방향까지 설정
Box Collider은 플레이어가 접촉 시 다음 타일이 생성되도록 하기위함
Box를 지나가게 된다면 GameMode에서 만들어놓은 Add Floor 함수를 통해 불러오고, 2초뒤에 지나간 Actor을 Destory
BP_RunGameMode
만들어 놓은 BP_FloorTile을 이용하여 SpawnActor을 사용해 다음 Spawn Transform에 타일을 생성한다.
이후, Get Attach Transform을 사용해 Next Spawn Point를 갱신한다
처음 9개의 Tile을 미리 생성한다
'Unreal Engine > EndlessRunn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Engine] 6 ) Endless Runner 벽 부딪힘 / Unity와 비교 (0) | 2023.02.02 |
---|---|
[Unreal Engine] 5 ) Endless Runner 타일종류 (0) | 2023.02.02 |
[Unreal Engine] 4 ) Endless Runner 아이템 (0) | 2023.02.02 |
[Unreal Engine] 3 ) Endless Runner 장애물 (0) | 2023.02.02 |
[Unreal Engine] 1 ) Endless Runner 캐릭터 이동 (0) | 2023.02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