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EndlessRunner
[Unreal Engine] 4 ) Endless Runner 아이템
GiveZero
2023. 2. 2. 16:45
Endless Runner: Adding Pickup Items | 04 | v4.7 Tutorial Series | Unreal Engine
BP_Item
RotatingMovement를 사용하여 코인이 자동으로 돌아가게 만들고, 먹을 시 Sound를 출력하고, 사라지게 만듬
또한 Mesh에서 Collider은 OverlapOnlyPawn으로 설정해야 한다.
BP_FloorTile
CoinArea를 만들어 범위 내에 지역 좌표(생성된 좌표) 와 박스 범위 내에 랜덤한 위치에 자식 액터로 생성한다.
BP_RunCharacter
지금까지 먹은 Coin 개수 체크 ( BP_Item 에서 체크 )
CoinWidget
간단하게 Text 두개를 사용하여 Coins : [점수] 로 표시
[점수] Text에 Text란 옆 Bind를 눌러
다음과 같이 세팅 ( BP_RunCharacter에서 Total Coins 값을 불러와 세팅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