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EndlessRunner

[Unreal Engine] 2 ) Endless Runner 길 만들기

GiveZero 2023. 2. 2. 15:28

Endless Runner: Spawning the Course | 02 | v4.7 Tutorial Series | Unreal Engine


BP_FloorTile

AttachPoint는 다음 타일이 생성되는 곳으로, 방향까지 설정

Box Collider은 플레이어가 접촉 시 다음 타일이 생성되도록 하기위함

Box를 지나가게 된다면 GameMode에서 만들어놓은 Add Floor 함수를 통해 불러오고, 2초뒤에 지나간 Actor을 Destory

 

BP_RunGameMode

만들어 놓은 BP_FloorTile을 이용하여 SpawnActor을 사용해 다음 Spawn Transform에 타일을 생성한다.

이후, Get Attach Transform을 사용해 Next Spawn Point를 갱신한다

 

 

처음 9개의 Tile을 미리 생성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