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EndlessRunner
[Unreal Engine] 2 ) Endless Runner 길 만들기
GiveZero
2023. 2. 2. 15:28
Endless Runner: Spawning the Course | 02 | v4.7 Tutorial Series | Unreal Engine
BP_FloorTile
AttachPoint는 다음 타일이 생성되는 곳으로, 방향까지 설정
Box Collider은 플레이어가 접촉 시 다음 타일이 생성되도록 하기위함
Box를 지나가게 된다면 GameMode에서 만들어놓은 Add Floor 함수를 통해 불러오고, 2초뒤에 지나간 Actor을 Destory
BP_RunGameMode
만들어 놓은 BP_FloorTile을 이용하여 SpawnActor을 사용해 다음 Spawn Transform에 타일을 생성한다.
이후, Get Attach Transform을 사용해 Next Spawn Point를 갱신한다
처음 9개의 Tile을 미리 생성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