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이론
[Unreal Engine] 2) 큐브 그리드 / 퀵셀
GiveZero
2023. 1. 23. 15:56
Light Mixer
Window - Env . Light Mixer
Light Mixer을 선택하여 모든 항목을 누르게 되면 기본 빛 생성 할 수 있음
Grid Mode
모델링 모드로 바꾸어 CubeGrid 선택
이후 원하는 범위 선택 가능
선택 범위만큼
- E키 : 큐브 위로 한칸
- Q키 : 큐브 아래로 한칸
- Ctrl + 마우스 이동 : 큐브를 빠르게 쌓거나 깎을 수 있음
- Ctrl + E : 다루는 그리드 크기 키우기
- Ctrl + Q : 다루는 그리드 크기 줄이기
코너모드를 통해 경사로를 만들 수 있음
이후 Complete를 누르게 되면 빛 효과를 받게됨
Quixel
콘텐츠 브라우저 창에서 Quixel 선택
Unity의 Asset과 비슷하며, Brige를 켜 원하는 텍스쳐나 모델을 가져올 수 있음.